취미, 육아/육아

[경기도 용인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딸기 체험 농장 농담(농장을 담다) 가격, 위치 및 후기

growing-dev 2024. 1. 19. 20:33

겨울은 딸기와 귤의 계절입니다. 아이들이 대체로 좋아하기도 해서 체험 농장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딸기 체험 농장 농담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 체험 농장 농담(농장을 담다) 가격, 위치 및 후기

 

농담 농장

 

 

 위치 및 주차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완전 시골이고 들어가는 길도 좁은 편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전날 눈이 오기도 했어서 길이 더 안 좋았으니 염두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공식 인스타 그램 클릭하세요!

 

시골에 위치해 있고 하우스 기반의 시설이라서 주차 공간은 넉넉하니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예약 및 가격

 

주말 1팀 기준 65,000원입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합니다.

하루에 3타임 정도 가능한 것 같고 아래와 같이 가능한 일정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접근성까지 고려하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예약 및 가격

 

 

 후기

 

일단 입장하면 매점과 대기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간단한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전 타임이 있으면 여기서 대기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기 공간

 

팀당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컵라면과 음료수 및 딸기를 담을 플라스틱 용기를 줍니다.

부족하면 매점에서 구매해서 더 먹을 수 있습니다.

간식

 

큰 놀이 공간입니다. 비닐하우스 안에 여러 가지 아이들이 놀 만한 기구들이 있습니다.

공간이 매우 넓고 각자 테이블까지 있어서 체험 전후로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아이도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이부분이 나름 괜찮아 보였습니다.

또한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시설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놀이 공간

 

 

에어바운스까지 큰 것이 2개나 있었습니다. 

에어바운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래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진짜 모래가 아니라서 더 깔끔하게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오랜 시간 머무는 것 같았습니다.

모래놀이

 

가장 큰 에어바운스와 미끄럼틀까지 있습니다. 조금 큰 아이들도 여기서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보니 세심하게 신경 쓰고 준비해 놓은 것 같았습니다.

에어바운스

 

딸기 농장 체험을 하기 전에 건네받은 간식 박스를 가지고 자리를 잡은 뒤 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이 되면 다같이 간단한 설명을 듣고 바로 옆에 있는 진짜 딸기 하우스로 이동합니다.

대기 공간

 

 

가위를 하나씩 건네 받고 딸기 하우스에서 체험을 시작합니다. 아이가 매우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았고, 마트에서 랜덤 하게 사는 것보다 우리가 맛있어 보이는 딸기를 직접 따는 것이 재미있기도 하고 가성비? 가 좋아 보였습니다.

딸기 농장

 

 

딸기들이 아직 익지 않은 것도 많지만 생각보다 크고 많아서 퀄리티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습니다.

다만 바로 먹지는 못하고 씻어서 먹어야 합니다.

딸기 체험

 

 

한 통 가득 수확해 보았습니다. 딸기를 따는 게 어렵진 않아서 아주 어린아이도 가위질만 할 줄 알면 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확 자체는 길어봤자 20분 이내로 끝나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더 가져가고 싶다면 추가금을 내고 더 수확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딸기

 

 

 

 결론

 

오늘은 딸기체험농장 농담을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다가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예약도 되고 시설도 깔끔하고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도 크게 있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고 접근성이 좋지는 않아서 그 점만 괜찮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