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육아/육아

[수원 키즈카페] 챔피언1250 판타지움 영통점 방문 후기

growing-dev 2024. 1. 26. 22:28

수원에 많은 키즈카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챔피언 1250 판타지움 영통점에 방문하여 체험해 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챔피언1250 판타지움 영통점 

 

챔피언1250 판타지움 영통점

 

 

 

 위치 및 주차

 

위치는 망포와 영통역 사이 판타지움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리상으로는 망포역에 좀 더 가깝긴 합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다만 같은 건물에 음식점들이 꽤 있어서 식사시간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입장료

 

입장료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 평일할인_어린이 2시간
    24,000원
  • 어린이 2시간
    27,000원
  • 평일할인_어린이 4시간
    39,000원
  • 평일할인_마감입장 1시간
    12,000원
  • 마감입장 1시간
    13,500원
  • 초과요금 10분당
    2,500원
  • 보호자
    6,000원

입장료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서 조금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네이버 예약이 당일 사용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방문하게 된다면 할인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후기

 

SELF 입장권 발급기도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역시 체인점이고 규모가 큰 키즈카페이다 보니 이런 시스템은 잘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발급기

 

일단 입장하기 전 외부에서만 보아도 규모에 놀랍니다. 어른도 놀라고 신기한데 아이들은 더욱 신나 보입니다.

시설

 

축구 농구와 같은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존이 따로 있습니다. 확실히 활동적인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만한 곳 같습니다.

 

스포츠 존

 

 

튜브를 이용해서 썰매를 탈 수 있는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아이가 어리다면 혼자 튜브를 들고 올라가는 게 애매하긴 했습니다.

슬라이드

 

중간중간에 도전적인 시설물들이 있고 아이들이 신체적으로 도전할 만한 것들이 있습니다.

시설

 

가장 인상 깊었던 미끄럼틀입니다. 지금까지 본 것 중에 가장 긴 것 같습니다. 실제로 타보니 정말 길고 빨라서 어른이 타도 정말 즐겁게 탔습니다. 다만 조금 어린아이라면 무서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끄럼틀

 

너무 활동적인 것만 있는 것 같은데 한쪽 구석에는 아기자기한 공간도 있고 아트 프로그램도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아트 프로그램

 

아래와 같이 점프, 다이빙, 클라이밍 등유의 기구는 시간을 정해 놓고 안전요원이 가이드하면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구 운영 시간

 

 

아주 큰 시소처럼 생긴 밸런싱 보드가 있습니다. 몇 명이 들어가서 왔다 갔다 할 수도 있는데 여기서 나름 재미있게 놀았던 것 같습니다.

밸런싱 보드

 

한쪽 편에는 맘스카페가 있어서 간단한 간식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다만 규모가 생각보다 작고 자리도 많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운 것 같습니다.

맘스카페

 

 

또 한쪽 편에는 좀 더 작은 아이들을 위한 리틀챔피언 존도 있습니다. 아이가 둘인 집에서 조금 큰 아이는 뛰어 놓고 어린아이는 여기서 편백 모래놀이나 작은 미끄럼틀 등을 탈 수도 있습니다.

리틀 챔피언

 

 

 

 

 결론

 

오늘은 망포역 근처에 위치한 챔피언 1250 판타지움 영통점을 다녀와 보았습니다. 확실히 큰 아이가 활동적으로 놀기에는 매우 좋은 곳 같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어린 아이나 활동적이지 않거나 신체적인 도전을 조금 무서워하는 아이가 가기에는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판타지움에 해당 층에는 챔피언 1250과 함께 바운스 슈퍼파크도 있습니다. 좀 더 큰 아이들을 위한 더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들이 있어 보이는데 아이가 좀 더 크면 저곳을 방문해 보아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