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육아/육아

[경기도 키즈 풀빌라 추천] 가평 솜솜 키즈 풀빌라 글램핑 가격, 리뷰

growing-dev 2023. 10. 15. 20:16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에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을 만한 글램핑 장소인 가평 솜솜 키즈 풀빌라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가평 솜솜 키즈 풀빌라 글램핑 가격, 리뷰

 

가평 솜솜 키즈 풀빌라

 

 

 위치

 

위치는 가평군 상면에 위치해 있고, 남이섬에서 약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주변에 딱히 마트나 편의점 같은게 뭐가 없었고 풀빌라나 펜션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가실 때 미리 장은 다 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클릭하세요!

 

 

 

 가격

 

일단 솜솜 키즈 풀빌라는 크게 글램핑과 일반 펜션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글램핑이 대체로 조금 더 저렴한 편이고 일반 키즈 펜션이 가격이 더 있습니다.

저희는 주말 기준 34만원에 글램핑을 예약했습니다. 거기에 수영장 온수 비용 및 숯불까지 해서 42만 원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예약할 때는 일반 방은 아예 자리가 없었는데, 그만큼 인기가 많은 풀빌라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다음날 아침 계란, 토스트, 우유, 시리얼과 같은 간단한 조식을 주어서 아이들의 간단한 아침을 먹이기 좋았습니다.

 

 

 후기

 

일단 실외에도 수영장과 놀이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자동차와 시소, 의자, 비행기 등과 같은 간단한 놀이기구가 있고 모두 깔끔하고 잔디 위에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 매우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놀이 시설

 

 

저희가 예약한 시설인 글램핑동은 2개입니다. 겉은 글램핑 텐트처럼 생겼지만 실제 내부는 복층 펜션 건물입니다. 

글램핑동

 

 

실내는 복층이며 2층에 패밀리 침대가 있어서 2층에서 자야합니다. 이걸 싫어하는 분도 있을 것 같은데 저희는 괜찮았습니다.

 

복층 구조

 

 

패밀리 침대

 

1층 한쪽 벽면에는 키즈카페에서 볼만한 빔프로젝트 놀이시설도 있었습니다. 간단한 소꿉장난을 할 수 있는 장난감이 있었고 필요하면 관리동에서 여러 가지 장난감을 빌려올 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빔프로젝트 놀이시설

 

화장실은 보시는 것과 같이 깔끔했고 무엇보다 아이들을 위한 발판, 치약, 손세정제, 샴푸, 바디워시 등이 모두 잘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 매우 좋은 곳이었습니다.

화장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것은 실내 수영장이었습니다. 31도 정도로 유지되는 수영장 온도는 놀기에 적당했고 생각보다 크고 튜브와 구명조끼도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몸만 와서 놀아도 좋았습니다.

실내 수영장

 

하지만 4살 아이가 아직 어려서 혼자 놀게 두기에는 애매한 깊이 였습니다. 대충 60cm 정도 되어 보였는데 실제로 혼자 놀다가 물을 조금 먹었는데 조심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실내 수영장

 

바베큐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의자와 바비큐 그릴이 있고 추가요금을 내야 해서 아이들과 오면 귀찮아서 먹지 않는 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바비큐를 먹지 않는 다면 주방에 위치한 전기그릴을 사용하면 됩니다.

바베큐 시설

 

아이와 처음 오는 캠핑 느낌이라서 저희는 바베큐를 구워 먹기로 하고 숯불을 주문했습니다.

조금 정신 없긴 했지만 바로 앞에 여러 놀이 시설이 있어서 놀면서 고기를 먹이기도 좋았습니다.

바베큐

 

 

 

 결론

 

오늘은 가평 솜솜 키즈 풀빌라 글램핑동을 예약하고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처음 가본 글램핑 이자 키즈 풀빌라였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아침 조식도 간단한 빵과 시리얼 등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영장도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숙박하는 동안 3번이나 이용했고 모두 온도가 잘 유지되고 별다른 물비린내가 나거나 하는 등 문제가 전혀 없었습니다.

이제는 날씨가 추워져서 가진 않을 것 같지만 내년에 날씨 좋으면 꼭 다시 한 번 방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