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육아

[광교 카페] 광교 앨리웨이 커피, 브런치 맛집 위커파크 커피 메뉴 및 후기

growing-dev 2023. 7. 9. 16:56

오늘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커피와 브런치를 파는 앨리웨이 위커파크 커피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교 앨리웨이 커피, 브런치 맛집 위커파크 커피 메뉴 및 후기

 

위커 파크 커피

 

 

 위치

 

위치는 광교 앨리웨이 중심부에 있습니다. 올리브영 옆, 셋째 집 아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중심부에 크게 자리 잡고 있어서 찾기는 쉬운 것 같습니다.

클릭하세요!

 

 

 메뉴 및 가격

 

커피, 브런치, 디저트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커피 가격은 무난한 편인 것 같고 브런치는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분위기 괜찮고 맛있는 브런치 가게들은 다 이 정도는 하는 것 같아서 특별히 엄청 비싸 보이진 않았습니다.

 

위커 파크 커피 메뉴

 

상세 커피 메뉴판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원두는 2가지 타입이 선택 가능해 보였습니다.

커피 메뉴

 

브런치,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등의 메뉴가 있고 4시까지 주문이 가능한 듯 보였습니다.

브런치 메뉴

 

 후기

 

저희는 우선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하여 마셔보았습니다.

나름 커피 맛이 까다로운 저희에게 입맛에 맛는 커피였습니다. 그렇게 강하거나 특이한 것 같진 않았는데 향이 오래 남고 산미가 적지만 아주 없진 않은 꽤 괜찮은 커피였습니다.

주말 오전 11시쯤 방문했는데 브런치를 드시고 계신 분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거의 가득참)

커피가 꽤나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는 브런치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아야겠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특히 위치가 좋아서 오픈석에 자리 잡고 중심 광장의 탁 트인 뷰를 보면서 커피 한 잔, 브런치 한 끼 할 수 있는 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한성자동차에서 벤츠 차량 홍보 및 전시를 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앨리웨이를 자주 가지만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커피 한잔하면서 구경도 하고 앨리웨이는 방문하기 참 좋은 곳 같습니다.

커피 한잔

 

 결론

 

기대를 별로 하지 않고 방문한 위커파크 커피는 예상보다 훨씬 괜찮은 커피였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시도해 보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