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육아

[부산 곰장어 맛집] 대한명인 기장곰장어 방문 후기

growing-dev 2023. 8. 10. 22:25
반응형

우연히 찾아 들어간 곰장어 맛집 대한명인 기장곰장어를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대한명인 기장곰장어 방문 후기

 

 

 

 

 위치

 

위치는 기장 곰장어촌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길에서 바로 보이기도 하고 유명한 집들 사이에 있어서 찾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클릭하세요!

 

 

 메뉴 및 가격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곰장어가 1인분 3만원으로 통일되어 있고 나머지 매운탕, 된장국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짚불구이 2인분, 양념구이 2인분을 시켰습니다.

메뉴판

 

 

 리뷰

 

곰장어가 나오기 전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장아찌류가 많았고 계란찜을 기본으로 주었습니다.

아이과 함께 갔는데 시래깃국을 같이 내어 주셔서 아이가 계란찜과 간단히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본 차림

 

먼저 기본 짚불구이가 나왔습니다. 까맣게 탄 채로 사장님께서 가져오시고 설명해 주시면서 직접 까서 내어 주십니다.

언뜻 보면 징그럽고 좀 그렇지만 한번 맛을 알면 대체불가한 식감과 맛의 곰장어입니다.

특히 간을 특별히 하지 않아도 자체 바닷물의 간으로 짭짤해서 신기했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짚불 곰장어

 

다음으로 양념 곰장어가 나왔습니다. 살아 움직이는 채로 판에 구워 먹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짚불 곰장어는 아무래도 먹다보면 질리기도 했는데 양념과 같이 먹으니 더 많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찍찌못했는데 볶음밥을 추가해서 볶아서 먹었습니다. 사실 양념은 볶음밥을 먹기 위해 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볶음밥은 꼭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양념 곰장어

 

 결론

 

더 유명한 집을 찾다가 자리가 없거나 영업시간이 애매하거나 너무 바빠서 손님을 받지 못한다고 해서 우연히 들어간 곰장어집이었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어느 정도 상향 평준화 되어 있어서 리뷰 점수가 조금 낮긴 했지만 저희는 굉장히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기장 곰장어촌을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상대적으로 덜 붐비는 여기는 찾아가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