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육아/육아

[용인 키즈카페 추천] 애플블럭앤퍼즐 AK&기흥점 방문 후기

growing-dev 2024. 11. 16. 21:29

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평소 가보고 싶었던 애플 블록 앤 퍼즐 AK& 기흥점 키즈카페를 방문했습니다.

방문 후기 및 추천하는 이유를 공유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블럭앤퍼즐 AK&기흥점 방문 후기

 

애플블럭앤퍼즐



 

 

 위치 및 주차

 

키즈카페 애플블럭앤퍼즐 AK&기흥점은 기흥역 AK& 내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당연히 AK&에 하시면 되고 3시간 무료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https://naver.me/F9QzF7Tf

 

애플블럭앤퍼즐 AK&기흥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3 · 블로그리뷰 54

m.place.naver.com

 

 

 

 

 가격

 

가격은 2시간 14,0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보호자는 3,000원으로 저희는 어른 2에 아이1명 2시간을 했는데 총 2만 원을 결제했습니다.

가격

 

 



 

 

 후기

 

일단 이름에 걸맞게 블럭과 퍼즐종류가 많았습니다. 특히 꽤나 좋은 퀄리티의 레고들이 많이 있어서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오면 매우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저희 아이는 레고를 좋아하긴 하지만 아직 잘 하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집에서는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듀플로 시리즈를 가지고 노는 편이었는데, 여기서 여러 가지 레고를 보고 흥미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레고

 

주말에 방문했지만 아이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앉아서 차분하게 레고를 만들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집중하였습니다.

레고 만들기



당연히 여러 아이들이 만들고 가지고 놀다보면 잃어버리는 부품들이 있을 텐데 다행히 직원들에게 없는 부품을 말하면 추가 부품을 찾아서 가져다주었습니다.

 

 

이 외에도 기본적으로 키즈카페에서 보유할 만한 각종 놀이시설들이 있었습니다.

편백놀이터, 볼풀장, 미끄럼틀 등이 있었고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퍼즐이나 블록 놀이를 하다가 조금 심심하면 놀만한 수준은 되는 것 같습니다.

 

편백놀이

 

 

볼풀장

 

놀이시설들

 

 

 결론

 

오늘은 애플블록 앤 퍼즐 키즈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체인점이 좀 있고 평이 괜찮아 보여서 방문해 보았는데 나름 만족했습니다. 특히 비싼 레고들을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서 부담 없이 재방문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